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의 목적은 학교상담자가 경험하는 윤리적 딜레마와 이에 대한 대처방식을 탐색하기 위함이다. 연구 참여자는 3년 이상의 학교상담 경험이 있고 2018년 1월부터 3월 당시 Wee 클래스에서 학교상담을 하고 있으며, 상담관련 최소 석사재학 이상인 학교상담자를 기준으로 하여 연구 참여에 동의한 학교상담자 5명으로 확정되었다. 이들을 대상으로 하여 수집한 면담자료를 근거이론 접근방법으로 분석하였다. 자료는 ...
저자 | 이규호 |
---|---|
학위수여기관 | 광운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상담심리전공 |
지도교수 | 박경애 |
발행연도 | 2018 |
총페이지 | vi, 76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93115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