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에서는 중국 온라인 화장품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 한국 화장품 구매동기, 소지자 특성과 재구매의도 간 관계에서 고객만족를 통한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 탐색하고자 한다. 게다가 분석결과를 통해 중국 온라인 화장품쇼핑몰 서비스업의 발전에 대한 기초자료로 제공하고 한국 화장품 회사는 중국 시장에 진출 전략을 제출하는 것이 본 연구의 목적이다. 이러한 목적을 완성하기 위해 선행연구 및 국내외 간행물 등 참고자료를 토대로 이론적 개념을 홍괄 정리하였고, 가설 및 연구모형을 도출해냈고, 통계적 실증분석 프로그램
저자 | 송화봉 |
---|---|
학위수여기관 | 경남과학기술대학교 창업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창업학과 |
지도교수 | 송인방 |
발행연도 | 2019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03416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