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화장품 큐레이션 서비스 품질 속성이 소비자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Cosmetics Curation Service Quality Attributes on Consumer's Acceptance Intention 원문보기


허성민 (서경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국내박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화장품 큐레이션 서비스 품질 속성이 소비자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현대 사회는 정보를 공유하던 수단이 기존의 개인용 컴퓨터에서 모바일 기기로 확대되었고, 다양한 스마트 기기의 사용이 증가하면서 정보 생산량이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막대한 양의 정보 속에서 많은 양의 정보들을 통해서 의미 있는 결과를 이끌어 내는 빅데이터 솔루션을 기반으로 한 큐레이션 서비스가 비즈니스로 의미가 확장되어 사용되고 있으며, 이러한 큐레이션 서비스가 증가하면서 화장품 시장에서 또한 널리 활용되고 있다. 이에 본 연구에서는 디지털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ABSTRACT

The Effects of Cosmetics Curation Service Quality Attributes on Consumer’s Acceptance Intention

HEO, Sung Min
Dept. of Business Administration
Graduate School of Seokyeong University
(supervised by Professor Choi, Woo Suk)

In modern society, the means ...

주제어

#화장품 큐레이션 서비스 소비자 수용의도 영향 

학위논문 정보

저자 허성민
학위수여기관 서경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박사
학과 경영학과
지도교수 최우석
발행연도 2019
총페이지 v, 105 p.
키워드 화장품 큐레이션 서비스 소비자 수용의도 영향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5058491&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