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본 연구는 디지털교과서 정책 연구학교인 소망중학교의 운영 실태와 운영성과, 실제 디지털교과서를 활용한 수업의 효율성 등에 대해 교사들이 어떻게 이해하고 인식하는지를 살펴보아 디지털교과서의 안정적인 정착과 그 발전 방안을 제시해보고자 다음과 같은 연구문제를 설정하였다.
첫째, 디지털교과서 도입 후 교사들의 인식은 어떻게 달라졌는가?
둘째, 디지털교과서 도입 후 수업방식과 교육과정재구성에 대한 교사들의 변화 모습은 어떠한가?
셋째, 디지털교과서 도입 후 성과와 개선을 위한 방안에는 어떤 방법이 있는가?
본 연구에서는 ...
저자 | 이지은 |
---|---|
학위수여기관 |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전문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교육행정 |
지도교수 | 박주형 |
발행연도 | 2019 |
총페이지 | 54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065324&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