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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연구에서 서비스 품질과 고객의 충성도는 현재 서비스와 서비스 마케팅 분야에서 연구 논쟁거리이다. 이장에서는 현실적 배경과 이론적 배경에 각각에 근거하여 호텔업계의 현황과 호텔 서비스 마케팅 이론의 발전에 관해 설명하고자 한다. 이후에는 논문의 연구목적에 대해 심층적으로 검토하겠다. 마지막으로 논문연구 구조에 대해 살펴보겠다.
연구목적 달성을 위해 본 연구에서는 연구 범위를 다음과 같이 설정하였다. 첫째, 본 연구의 범위는 중국호텔에서 서비스 품질요소가 고객 충성도를 통해 ...
저자 | 장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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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국민대학교 일반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서비스경영전공 |
지도교수 | 김현수 |
발행연도 | 2019 |
총페이지 | v, 75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070358&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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