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The purpose of this study is to analyze the effects of Chinese Social Influencer Wang Hong Marketing on Perceived Value (utilitarian value and hedonic value) and Purchase Intention. This study summarizes the characteristics of social influencer marketing in the prior literature, so wang hong marketi...
저자 | JINLINGLING |
---|---|
학위수여기관 | 경희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
지도교수 | 신건철 |
발행연도 | 2019 |
총페이지 | [v], 57 p. |
키워드 | 소셜인플루언서, 왕홍 마케팅, 지각된 가치, 구매의도, Social influencer, wang hong marketing, perceived value, purchase intention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07815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