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15-퍼즐을 중학교 수학 교수·학습에 관한 연구를 하는 것을 목적으로15-퍼즐의 방법과 유래를 알아보고, 수학적으로 접근하여 그 내용을 분석해 보고14-15-퍼즐이 만들어지지 않는 이유를 살펴본다.15 -퍼즐을 3-퍼즐,5-퍼즐,8-퍼즐을 살펴봄으로 확장해서 15 -퍼즐에 접근하였다.15-퍼즐을 대수적으로 접근하여 치환과 교대군까지 살펴보았다.15 -퍼즐의 가해성을 치환과 반전수의 개수로 판단할 수 있음을 보였다. 또 한 사다리타기 게임으로 1...
저자 | 임선아 |
---|---|
학위수여기관 | 부산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수학교육학과 |
지도교수 | 김부윤 |
발행연도 | 2019 |
총페이지 | iii, 77장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092468&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