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중국 레스토랑에서의 라포가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 동일시,신뢰의 매개효과와 친숙성,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The Relationships among Rapport, Restaurant Customer’s Behavior in China: Focusing on Mediating Effects of Identification and Trust with moderating Effects of Familiarity and Involvement 원문보기


조기 (숭실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일원)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중국 매년 높은 경제 성장률을 달성하면서 외식업체도 매우 빠르고 성장하고 있다. 외식업체들이 치열한 경쟁 속에서 서비스의 질의 향상을 통해 경쟁기업들과 차별화하고 경쟁우위를 확보하는 것이다.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욕구가 갈수록 다양해짐에 따라 소비자들은 우수한 서비스를 원한다. 왜냐하면 소비자는 식생활이 단순히 생존을 위한 욕구에서 삶을 즐기려는 욕구로 바뀌면서 소비자들은 단순히 한 끼의 식사가 아닌 즐거운 식사를 위해 레스토랑을 찾고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기업이 절대적 우위를 점유하기 위해서는 고객을 진정으로 생각하는 고객지향적인 사고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즐거운 관계를 형성해야 한다.
이때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China's economy is growing fast every year, and the restaurant industry is growing fast. In the fierce competition, catering enterprises, by improving service quality, form differences with competing enterprises to ensure their competitive advantages. As consumers' demand for services becomes more a...

학위논문 정보

저자 조기
학위수여기관 숭실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경영학과(일원)
지도교수 강기두
발행연도 2019
총페이지 104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5305413&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