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본 연구는 현대 디지털매체 환경에서 가장 영향력이 큰 유튜브 매체를 중심으로 유튜뷰의 동영상 광고 영상의 재생완료율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이 무엇인지를 살펴보고, 이를 통해 업계에서는 향후 유튜브 트루뷰 인스트림 광고 캠페인에 대한 전략이나 운영방안을 수립할 때 참고할 수 있는 근거 데이터를 제공하고자 진행되었다.
2018년동안 DMC미디어를 통해 집행된 유튜브 광고 캠페인 케이스 3,902개를 대상으로 분석을 진행한 결과, 조회율과 업종에 따른 재생완료율의 차이가 가장 크게 나타났다. 반면 ...
저자 | 정세원 |
---|---|
학위수여기관 | 한양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인터넷미디어전공 |
지도교수 | 박성복 |
발행연도 | 2019 |
총페이지 | v, 67 p. |
키워드 | 미디어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33408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