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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디지털 경제에서는 4차 산업혁명을 이끄는 신기술을 바탕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융합인 ‘O2O’라는 유통구조의 새로운 혁신과 변화를 일으켰다. 특히 스마트 폰의 대중화로 인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온라인 접속이 가능해지면서 외식분야에서의 O2O 서비스의 영역은 점점 확대되고 다양해지고 있다. 외식 O2O 서비스는 기존의 외식상품 주문방식과는 다른 정보통신기술(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ies)이 결합되어 있기 때문에 외식소비자들이 이러한 혁신적인 기술과 서비스를 어떻게 수용하고 사용하는 가에 따라 사업의 성패가 달려있다고 할 수 있다. 이에 본 연구에서는 확장된 기술수용모델(ETAM)과 정보시스템 성공모형(...
저자 | 문설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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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嶺南大學校 |
학위구분 | 국내박사 |
학과 | 食品科學科 外食産業學專攻 |
지도교수 | 卞光仁 |
발행연도 | 2019 |
총페이지 | vii, 172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360584&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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