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연산자 | 기능 | 검색시 예 |
---|---|---|
() | 우선순위가 가장 높은 연산자 | 예1) (나노 (기계 | machine)) |
공백 | 두 개의 검색어(식)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 예1) (나노 기계) 예2) 나노 장영실 |
| | 두 개의 검색어(식) 중 하나 이상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 예1) (줄기세포 | 면역) 예2) 줄기세포 | 장영실 |
! | NOT 이후에 있는 검색어가 포함된 문서는 제외 | 예1) (황금 !백금) 예2) !image |
* | 검색어의 *란에 0개 이상의 임의의 문자가 포함된 문서 검색 | 예) semi* |
"" | 따옴표 내의 구문과 완전히 일치하는 문서만 검색 | 예) "Transform and Quantization" |
오늘날 ATL로 대변되는 지상파, 신문잡지의 영향력은 약화되고 모바일과 소셜미디어의 영향이 지속적으로 강화되고 있다. 과거의 연구에서는 유명인 보증효과에 대한 연구가 ATL에 국한된 연구가 다수를 차지하였으며 소셜미디어 상에서의 유명인 보증효과는 트위터와 뉴스에 관련된 연구가 주를 이루었으며 2019년 현재 소셜미디어 중 가장 검색 서비스에 자주 사용하는 유튜브와 관련하여 유튜브 영상을 제작하는 1인 크리에이터들의 유명인 보증효과와 브랜드 콘텐츠의 관계에 대한 연구 및 유튜버들이 어떤 브랜드 카테고리와 관련된 콘텐츠를 많이 제작하는...
#유명인 보증효과 유튜브 소셜미디어 브랜드 1인 크리에이터 1인 미디어 유튜버 브랜디드 콘텐츠 Social Networking Service;
저자 | 박종철 |
---|---|
학위수여기관 |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광고PR학과 |
지도교수 | 최세정 |
발행년도 | 2019 |
총페이지 | vi, 52장 |
키워드 | 유명인 보증효과 유튜브 소셜미디어 브랜드 1인 크리에이터 1인 미디어 유튜버 브랜디드 콘텐츠 Social Networking Service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36282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DOI 인용 스타일
"" 핵심어 질의응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