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본 연구의 목적은 이해중심게임수업을 초등학교 체육수업에 적용하면서 나타나는 다양한 모습과 수업 모형 적용에 있어서 교사와 학생이 겪은 이야기를 기술하는 것이다. 그리고 현장 체육수업 개선을 위한 교육적 의미를 찾고 여러 가지 자료를 제공하고자 한다.
본 연구는 이해중심게임수업 모형을 적용한 초등학교 티볼 수업의 사례연구를 위한 것으로 현재 부산에 위치한 A초등학교 5학년 학생 28명(남학생 13명, 여학생 15명)을 대상으로 편의표본 추출법(convenience ...
저자 | 김현우 |
---|---|
학위수여기관 | 부산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건강스포츠교육 |
발행연도 | 2019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37920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