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한 단어 수는 입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선택한 단어 수는 30입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간접광고의 유형과 노출 빈도, 노출 시간이 브랜드의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알아보았다. 또한, 소비자의 주관적인 인지가 간접광고의 효과 및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검증하였다....
저자 | 마소소 |
---|---|
학위수여기관 | 한양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
지도교수 | 안동근 |
발행연도 | 2020 |
총페이지 | vii, 84 p. |
키워드 | 미디어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48138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