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워라벨 시대에 여가소비의 추세는 일상여가에서 관광여가로 추세가 달라지고 있다. 전주한옥마을은 연간 1,000만 관광객이 찾아오는 관광명소이다. 이에 전주한옥마을에서 제공하는 문화콘텐츠가 전주시 브랜드 이미지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며 새로운 ICT문화콘텐츠 개발이 전주한옥마을 방문의사에 어떠한 영향을 주는지에 대하여 전주시민들을 대상으로 연구하고자 하였다. 전주시에 20년 이상 거주한 전주시민들 12명을 대상으로 심층 인터뷰를 진행 하였다. 인터뷰를 통해 나타난 특징들은 다섯 가지로 나눌 수 있었으며. 대안적 ...
Leisure consumption in the Work and Life Balance era is changing from ordinary leisure to Leisure for sightseeing. Jeon-ju Han-ok Village is a tourist attraction that attracts 10 million tourists every year. So it was designed to study the influence of cultural contents provided by Jeon-ju Han-ok Vi...
저자 | 김슬기 |
---|---|
학위수여기관 | 중앙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문화예술경영학과 공연경영전공 |
지도교수 | 이재신 |
발행연도 | 2020 |
총페이지 | iv, 78장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510179&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