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이 연구는 중학생이 교과 수업을 통해 자연스럽게 진로교육을 접해볼 수 있도록 교과와 연계한 진로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개발한 프로그램이 중학생의 진로인식에 미치는 효과를 알아보기 위해 수행하였다. 이 연구에서 개발한 교과연계 진로교육 프로그램(체육+과학+진로 2차시, 체육+미술진로4차시)은 2015년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체육, 과학, 미술 교과수업에서 ...
저자 | 서강준 |
---|---|
학위수여기관 | 전북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교육학과(진로진학상담 전공) |
지도교수 | 임은미 |
발행연도 | 2020 |
총페이지 | 22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524339&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