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이 보고서는 교과 연계 진로 수업을 통해 진로 교육의 활성화를 도모하는 것에 목적이 있다. 현재 2015 개정교육과정, 고교학점제, 학생선택중심 교육과정 등 교육 현장의 패러다임이 기존의 학업능력 향상에서 학생 개개인의 적성 탐색과 진로 개척, 미래의 준비로 바뀌어 가고 있는 시점이다. 이에 기존의 전통적인 학업능력 향상에서 벗어나 학생들의 진로, 적성에 필요한, 미래의 삶을 준비하는데 필요한 교과학습능력을 키워줄 수 있는 진로연계 영어 교과 ...
저자 | 손다연 |
---|---|
학위수여기관 | 전북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교육학과(진로진학상담 전공) |
지도교수 | 임은미 |
발행연도 | 2020 |
총페이지 | 30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52438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