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스마트폰이 대부분의 전자기기를 대체하고, 현대인들의 필수품이 된 시점에서 스마트폰의 보급률의 증가에 따라 세계적으로 스마트폰 시장의 성장세가 하락하기 시작하였다. 스마트폰 산업의 초기 리더였던 삼성전자와 애플을 빠른 속도로 따라잡고 있는 중국의 스마트폰 기업들이 시장점유율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현재,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서는 현재 중국의 스마트폰 제조업체들의 현황을 살펴보고 문제점을 개선해야할 필요가 있다.
본 논문에서는 이를 위하여 중국 스마트폰의 대표적인 기업인 화웨이(Huawei)와 샤오미(Xiaomi)의 글로벌 ...
저자 | 황야추 |
---|---|
학위수여기관 | 전북대학교 일반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무역학과(무역학 전공) |
지도교수 | 김민호 |
발행연도 | 2020 |
총페이지 | viii, 48 p. |
키워드 | Global Marketing SWOT Huawei 4p Xiaomi 글로벌 마케팅 화웨이 샤오미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52497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