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본 연구에서는 베트남 호치민시를 중심으로 20~30대 여성 소비자들의 한국 화장품 선택요인을 조사하였다. 오늘날 베트남 여성들에 있어 화장품의 중요성과 필요성은 점점 더 커져가고 있다. 베트남의 화장품 시장과 베트남의 미용 및 개인위생 서비스는 생활수준 향상, 평균 수입의 점진적인 증가 및 소설 네트워크의 강력한 발전으로 인해 최근에 지속적으로 성장해 왔으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시장 부문 중 하나이다. 이는 베트남이 높은 GDP 증가와 함께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두 번째로 빠른 가치 성장률을 보인데 기인한다(2018 년 세계은행). 또한 베트남 소비자들은 여러 유형의 유통 경로를 통해 국내보다 해외 화장품을 더 많이 소비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고, 베트남 시장은 베트남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국내외의 고품질 상품을 더 필요로 할 것이라는 점을 시사한다. 이는 한국의 화장품 기업에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따라서 본 논문은 베트남 여성의 화장품 ...
저자 | 응엔탄림 |
---|---|
학위수여기관 | 순천향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국제통상학전공 |
지도교수 | 현인규 |
발행연도 | 2020 |
총페이지 | 74 |
키워드 | 베트남 여성소비자 화장품 선택요인 한국 화장품 기업 IPA분석 빈도분석 차이분석 교차분석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54994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