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본 연구는 장애 진단의 기능에 따른 단계별 모형 중 선별과 교육진단의
실태와 인식을 조사하였으며 얻어진 연구결과는 조기특수교육의 질적인
발전을 도모하는 데 활용하는 목적이 있다.
본 연구의 구체적인 연구문제는 다음과 같다.
첫째, 선별과 교육진단에 대한 특수교사와 장애영유아를 위한 보육교사의
실태는 어떠한가?
둘째, 선별과 교육진단에 대한 특수교사와 장애영유아를 위한 보육교사의
인식은 어떠한가?
셋째, 선별과 교육진단에 대해 요구되거나 앞으로 더 개선되어야 할 점
은...
저자 | 김정륜 |
---|---|
학위수여기관 | 광운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특수교육전공 |
지도교수 | 최윤희 |
발행연도 | 2020 |
총페이지 | vii, 149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55144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