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초등학교 과학 교과서에 포함된 STEAM 요소를 학년별, 내용영역별, 교과서 구성체제별 분석을 통해 2015 개정 과학과 교육과정이 STEAM 교육을 활용하여 창의융합형 인재를 양성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는지 고찰하고자 한다. 이를 ...
저자 | 안신영 |
---|---|
학위수여기관 | 서울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초등과학교육 |
지도교수 | 홍영식 |
발행연도 | 2020 |
키워드 | STEAM 초등과학 융합인재교육 2015개정교육과정 2015교육과정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64769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