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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튜브는 많은 기업이나 조직의 커뮤니케이션 중심 공간으로 자리잡으며, 현대
사회에서 사회의 커뮤니케이션을 연결하는 수단이 되고 그 자체만으로도 수익을 창
출할 수 있는 핵심 상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러한 사회적 흐름에 따라 유튜브를
활용한 마케팅은 영상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상품, 서비스에 관한 관심을 유도하고
구매로 이어지는 모습을 보인다고 생각된다.
공연예술의 ...
저자 | 이유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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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문화예술경영학과 |
지도교수 | 지혜원 |
발행연도 | 2020 |
총페이지 | [vi], 98 p. |
키워드 | 공연예술 마케팅, 소셜미디어 마케팅, 유튜브, 뮤지컬, 뮤지컬 제작사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65279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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