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오늘날 대부분 기업의 목표는 거시적인 범위로 확대되어 가며 이윤증대 뿐만 아니라 기업의 이미지에 대한 관심과 역할의 중요성이 증대되고 있다. 기업들은 고유의 이미지를 높이기 위한 활동을 필수적 요인으로 인식하며 기업의 이익창출에 중요한 영향력을 미치는 요소로 판단한다. 이에 따라 본 연구는 환대기업의 이미지 제고 비용 지출이 경영성과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 실증적으로 분석하였다.
이미지 제고 비용을 설명하는 주요 독립변수로는 광고선전비(...
저자 | 김세희 |
---|---|
학위수여기관 | 세종대학교 관광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호텔경영학과 호텔경영 |
지도교수 | 안윤영 |
발행연도 | 2020 |
총페이지 | 54 |
키워드 | 환대기업 이미지 광고선전비 기부금 접대비 경영성과 시차효과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66230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