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이 연구의 목적은 코로나19로 인한 팬데믹 상황에서 초등학교 담임교사의 변화된 역할을 조명하는 데 있다. 연구방법은 Elliot Eisner의 교육평설(educational criticism)을 사용하였다. 연구 참여자는 전라남도교육청 소속 초등교사 6명이었다. 연구 참여자에 대한 심층 인터뷰는 2020년 8월 6일부터 9월 20일까지 약 2개월에 걸쳐 진행되었다. 본 연구의 결과는 다음과 같다.
코로나19로 인한 팬데믹 상황에서 초등학교 담임교사는 다음과 같은 역할을 하였다. 첫째, 원격수업 ...
저자 | 신호진 |
---|---|
학위수여기관 | 전주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초등교육방법 |
지도교수 | 박승배 |
발행연도 | 2021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74009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