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중국 라이브 커머스 콘텐츠의 전략 연구 : 타오바오 리쟈치 사례를 중심으로
A study on the strategies of live commerce contents in China focus on case study of Lijiaqi from Taobao 원문보기


장판 (한양대학교 대학원 문화콘텐츠학과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오늘날 중국 라이브 커머스는 일상 인터넷 쇼핑에서의 소비 촉진을 위한 중요한 마케팅 수단이 되었다. 라이브 커머스는 상품 전시 효과가 더욱 직관적이고, 판매 진행자가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제품 정보가 간결하고 명확하며, 사용자와의 상호작용이 강한 특성이 있어 많은 소비자의 인기를 얻고 있으며, 급속도로 경제를 발전시키고 있다. 라이브 커머스의 주력 소비층은 1990년대 이후 태어난 독립적인 경제력이 있는 인터넷 사용자들이다. 인터넷의 정보기술이 빠르게 발전하는 시대에 젊은 소비자들은 주관적인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Nowadays, Live Commerce in China has become an important marketing tool to promote user consumption in daily online shopping. Live Commerce has the characteristics of more visualized display of products, concise and clear product information provided by sales hosts to users, and highly interactive w...

주제어

#문화 

학위논문 정보

저자 장판
학위수여기관 한양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문화콘텐츠학과
지도교수 김치호
발행연도 2021
총페이지 vi, 72 p.
키워드 문화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5751895&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관련 콘텐츠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콘텐츠

저작권 관리 안내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