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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서비스 환경에서 라포형성행동이 고객태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Effect of Rapport-Building Behavior on Customer Attitude and Customer Loyalty in Medical Service 원문보기


최혜수 (숭실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일원) 국내박사)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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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적인 경제성장과 함께 소득 수준이 높아지면서 국민들의 의료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고 있으며, 다양화되고 전문화된 의료서비스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있다. 서비스 영역에서 서비스 제공자와 고객과의 관계가 반복적이며 오랜 기간 지속될수록 서비스 제공자는 고객에서 더욱 유익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이러한 반복적이며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서비스 제공자의 고객 상호간의 결속이 형성되어야 한다. 라포는 서비스 제공자와 고객 간의 대인관계를 향상시켜 고객 만족도, 충성도, 입소문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최근 들어 산업 및 학계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서비스 제공자와 고객 간의 상호 작용에 의해 고객의 서비스 경험에 대한 평가가 결정되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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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income levels have been rising along with continuous economic growth, people's interest in medical services has been increasing, and demand for diversified and specialized medical services has been increasing. In the area of services, as the relationships between service providers and customers a...

학위논문 정보

저자 최혜수
학위수여기관 숭실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박사
학과 경영학과(일원)
지도교수 박종우
발행연도 2021
총페이지 109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5766280&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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