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라이브 스트리밍 커머스의 특성이 지각된 가치의 수용의도 미치는 영향 요인 연구
A Study on the Influence Factors of the Characteristics of Live Streaming Commerce on the Acceptance of Perceived Values 원문보기


장봉 (전남대학교 디지털미래융합서비스협동과정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본 연구는 소셜 전자상거래 웹사이트를 중심으로 라이브 스트리밍 커머스를 이용한 소비자들이 시청과정에서 지각된 가치의 수용의도에 미치는 VJ매력, 정보성, 가격할인성, 대신 실험가능성, 실시간 상호작용성 등을 살펴봄으로써 실무적 시사점을 제기하는 데에 목적을 둔다.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e purpose of this study is to raise practical implications for consumers using live streaming commerce around social e-commerce websites by looking at VJ attractiveness, informality, price discount, vicarious trialability, and real-time interaction with perceived values in the viewing process.

주제어

#라이브 스트리밍 커머스 수용 의도 마케팅. 소셜 미디어 

학위논문 정보

저자 장봉
학위수여기관 전남대학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디지털미래융합서비스협동과정
지도교수 이상준
발행연도 2021
총페이지 73
키워드 라이브 스트리밍 커머스 수용 의도 마케팅. 소셜 미디어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5793132&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