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콘텐츠 [논문] 온라인 콘서트의 사용자 경험 연구 -KPOP 온라인 콘서트 사례를 중심으로- [논문] 포스트 코로나(COVID-19) 케이팝(K-pop) 아이돌 팬들의 감정 작업에 관한 연구: : 영상통화 팬 사인회를 중심으로 [논문] 3세대 K-pop 아이돌 전략 분석 : EXO, 트와이스, 방탄소년단을 중심으로 [논문] 한국 대중문화의 아이돌(idol) 시스템 작동방식 - 아이돌문화 생산·소비의 이중적 구조에 대한 탐색적 연구 [논문] Beyond K-POP Paradigm: Value Creation driven by Big Hit Entertainment’s Korean Culture Innovation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