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라이브 커머스는 고 성장성, 산업화와 다원성 특징으로 생방송과 전자 상거래 융합된 결과물이고 IoT 기술, 물류 및 모바일 결제를 기반으로 생방송 방식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경제활동이다.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상호작용성, 사교성, 몰입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받아들이고 있다. BCG 통계에 따르면 중국 ...
저자 | 이망 |
---|---|
학위수여기관 | 한양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
지도교수 | 임규건 |
발행연도 | 2021 |
총페이지 | ii, 52 p. |
키워드 | 소비자연구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889141&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