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라이브 커머스가 소비자의 몰입과 즐거움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live commerce experience on consumer flow and entertainment 원문보기


이망 (한양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라이브 커머스는 고 성장성, 산업화와 다원성 특징으로 생방송과 전자 상거래 융합된 결과물이고 IoT 기술, 물류 및 모바일 결제를 기반으로 생방송 방식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경제활동이다.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상호작용성, 사교성, 몰입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받아들이고 있다. BCG 통계에 따르면 중국 ...

주제어

#소비자연구 

학위논문 정보

저자 이망
학위수여기관 한양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경영학과
지도교수 임규건
발행연도 2021
총페이지 ii, 52 p.
키워드 소비자연구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5889141&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