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오픈마켓의 서비스 품질, 신뢰성, 만족도 및 행동의도의 관계 : 브랜드 인지도의 조절효과
The Relationship between Service Quality, Reliability,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of Customers in the Mobile Open Market : Moderating Effect of Brand Awareness 원문보기


박형이 (원광대학교 일반대학원 경영학과 국내박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온라인 쇼핑은 진화와 발전을 통해 이미 소비자들에게 익숙해져 있는 온라인장터에 수많은 업종의 판매자들이 입점해 소비자와 자유로운 거래가 가능한 이른바 오픈마켓이라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 등장했다. 초기 오픈마켓은 중소규모의 제조・판매업자의 유통경로로 활용되었고, 저가격을 지향하는 소비자의 선호도에 힘입어 급성장을 이룩하였다. 2020년 전 세계를 강타한 COVID-19, 5G와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Online shopping has emerged as a new business model, so-called open market, in which sellers from many industries can freely trade with consumers who have already been familiar with the online marketplace through evolution and development. Open markets were actively utilized as distribution cha...

학위논문 정보

저자 박형이
학위수여기관 원광대학교 일반대학원
학위구분 국내박사
학과 경영학과
지도교수 나상균
발행연도 2021
총페이지 p151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5907693&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