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제5차 특수교육발전 5개년 계획(′18 ~ ′22)」의 주요 추진 과제 중 ‘장애공감문화 확산 및 지원 체제 강화’에 따라 장애이해교육을 실시하는 공립유치원의 유아교사가 유아를 대상으로 장애이해교육의 운영은 어떻게 실시하고 있으며, 어떠한 교수매체를 선정하고 활용하여 교육을 실시하고 있는지에 대한 실태를 알아보기 위하여 실시하였다. 경기도 공립유치원의 유아교사 108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실시 후 연구에 맞지 않는 4부를 제외한 총 104부를 연구의 대상으로 하였다. 수집된 자료를 IBM SPSS 25.0통계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
저자 | 전명아 |
---|---|
학위수여기관 | 단국대학교 특수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특수교육학과 유아특수교육 전공 |
지도교수 | 이병인 |
발행연도 | 2021 |
총페이지 | v, 52 장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96158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