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본 연구에서는 초・중등 시기 수학, 영어 교과의 학업성취 변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도출하였다. 그리고 도출된 요인이나 요인 간 조합의 결과로 나타나는 학업성취 변동의 특징을 분석하였다. 이를 위해 초등학교 시기부터 고등학교 시기까지의 종단연구자료이면서, 학업성취에 대한 비교가 가능한 수직척도점수를 제공하는 서울교육종단연구(SELS 2010) 자료를 활용하였다. 분석방법으로 데이터마이닝 방법 중 하나인
주제어
저자 | 임창업 |
---|---|
학위수여기관 |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교육학과 교육사회및평생교육 |
발행연도 | 2022 |
총페이지 | ⅵ, 99 p |
키워드 | 학업성취 의사결성나무 분석 서울교육종단연구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6076644&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