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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학기술 발달로 인해서 현재 각종 미디어 플랫폼도 급속한 발전이 이루어지고 있다. 본 연구는 현재 중국에서 가장 대표적인 플랫폼 중 하나인 틱톡(TikTok)에 중점을 두어 이를 이용하는 사용자의 정보추구형, 쾌락지향형, 사회관계형 시청동기가 구매의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밝히고자 한다. 또한 이 관계에서 시청만족도와 지속적시청을 매개변수로 하여 연구모형을 설계 하였다
본 연구는 이론적인 배경을 바탕으로 설문지를 설계하고 틱톡을 사용한 경험이 있는 중국인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였다. 수집된 결과는 ...
저자 | PIAO JIYIN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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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경희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
지도교수 | 문병준 |
발행연도 | 2022 |
총페이지 | iv, 38 p. |
키워드 | 짧은 동영상, 광고영상, 시청동기, 시청만족, 지속적 시청, 구매의도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607833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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