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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논문] 화장품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특성과 소비자 가치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The Effect of Cosmetic Collaboration Product Characteristics and Consumer Value on Purchase Intention : Focusing on Moderating Role of Involvement 원문보기


방록기 (우송대학교 일반대학원 경영학전공 디자인경영학코스 국내박사)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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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날은 수많은 기업과 브랜드가 경쟁하는 무한경쟁 시대로 변화되면서 기술력이 상향 평준화되고 있다.
따라서 경쟁력 확보하도록 소비자의 소비성향에 맞춰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기업에게 필수적인 요소가 되었다.
기업은 차별화된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을 활용해 다양한 형태의 마케팅을 시도하는 것이 최근의 트렌드이다.
소비자의 가치에 따라 제품의 선호도와 ...

Keyword

#콜라보레이션  #소비자 가치  #제품 특성  #구매의도  #관여도 

학위논문 정보

저자 방록기
학위수여기관 우송대학교 일반대학원
학위구분 국내박사
학과 경영학전공 디자인경영학코스
지도교수 이 윤 구
발행연도 2022
총페이지 x, 142p
키워드 콜라보레이션, 소비자 가치, 제품 특성, 구매의도, 관여도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6275290&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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