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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날은 수많은 기업과 브랜드가 경쟁하는 무한경쟁 시대로 변화되면서 기술력이 상향 평준화되고 있다.
따라서 경쟁력 확보하도록 소비자의 소비성향에 맞춰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기업에게 필수적인 요소가 되었다.
기업은 차별화된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을 활용해 다양한 형태의 마케팅을 시도하는 것이 최근의 트렌드이다.
소비자의 가치에 따라 제품의 선호도와 ...
저자 | 방록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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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우송대학교 일반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박사 |
학과 | 경영학전공 디자인경영학코스 |
지도교수 | 이 윤 구 |
발행연도 | 2022 |
총페이지 | x, 142p |
키워드 | 콜라보레이션, 소비자 가치, 제품 특성, 구매의도, 관여도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627529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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