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에서는 소비자들이 축산부산물 음식을 선택하는 선택적인 동기가 소비자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 및 구매 의도에 대하여 알아보고자 한다. 그리고 이러한 선택적 동기와 소비자 태도와의 관계에서 성별과 연령에 따라서 어떠한 차이가 있는지를 검증하여 보는 것을 연구의 목적으로 제기한다. 구체적으로 나타내자면, 먼저 부산축산물 음식을 접하는 소비자들은 어떠한 선택적인 하위요인이 소비자들의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지를 세분화적으로 알아보는 것으로 하고 이렇게 하위적인 선택적 동기들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의미들을 이해하고자 한다. 이렇게 음식에 대한 선택동기에 영향을 받은 소비자들은 이로 인하여 궁극적으로는 축산부산물에 대한 구매 전 단계인 구매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결과로 이어지게 된다. 각 변수의 ...
저자 | 박정자 |
---|---|
학위수여기관 | 가톨릭관동대학교 일반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박사 |
학과 | 호텔조리·외식경영학박사과정 |
지도교수 | 김호석 |
발행연도 | 2022 |
총페이지 | vii, 84 p. |
키워드 | 축산부산물 소비자선택 소비자심리 구매심리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6281329&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