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모바일 기기의 대중화로 인해 더욱 다양하고 재미있는 동영상에 대한 소비자들의 요구가 확대되고 있다. 현재 온라인 전자상거래는 동영상과 라이브 방송이 결합 되는 형태가 되어가고 있으며, 온라인 쇼핑 시장은 영향력이 있는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변화하고 있다. SNS 인플루언서를 중국에서는 왕훙이라고 칭하는데, 그들은 여러 가지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일반 소비자들로 하여금 그들을 모방하게 하는 특징이 있다. 그들은 자신의 인지도와 이미지들 이용하여 온라인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기업들은 이러한 마케팅 기법을 이용하여 많은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또한 근래 새롭게 각광받는 MZ세대들은 ...
저자 | 진호 |
---|---|
학위수여기관 | 단국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영상콘텐츠전공 커뮤니케이션학과 |
지도교수 | 김종무 |
발행연도 | 2022 |
총페이지 | vi, 77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6398784&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