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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칼로리 젤리 브랜드 패키지디자인 제안 연구 : 중국의 저칼로리 젤리 브랜드를 중심으로 원문보기


오연희 (중앙대학교 대학원 디자인학과 시각디자인전공 국내석사)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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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수준과 소비자의 건강의식이 끊임없이 높아짐에 따라 저칼로리 간식 제품에 대한 소비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추세를 보인다. 특히 2020년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사람들이 외출시간이 줄고 재택 시간이 늘어나면서 체중증가로 몸매 관리에 대한 수요가 있는 사람들이 늘기 시작했다. 이에 따라 저칼로리, 저당 등 관련 제품 개발에 나서는 브랜드가 많아지면서 저칼로리 브랜드 수가 늘어나는 동시에 저칼로리 젤리 식품 소비 및 디자인 개발에 대한 사람들의 요구가 증가하고 있다.
본 연구에서는 중국 저칼로리 젤리 제품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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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the standard of living and consumers' health awareness are constantly increasing, the consumption demand for low-calorie snack products is showing a continuous increase. In particular, as people spend less time going out and more time at home due to the coronavirus in 2020, the demand for body sh...

학위논문 정보

저자 오연희
학위수여기관 중앙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디자인학과 시각디자인전공
지도교수 김희현
발행연도 2022
총페이지 vii, 119 p.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6426387&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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