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본 연구의 목적은 한국 안경산업의 효율적인 해외진출 및 현지의 마케팅 전략, 운영을 원활하게 하기 위한 최적의 방안을 도출하기 위한 것이다.
한국은 안경원이 없는 지역이 없을 정도로 안경원이 많다. 한국시장은 과포화 상태이며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에 해외시장으로 확장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세계 안경의 큰 시장(Big Market)인 유럽과 미국시장은 글로벌 안경기업 Essilor International(프랑스), Johnson & Johnson ...
저자 | 최선미 |
---|---|
학위수여기관 | 부산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글로벌경제컨설팅전공 |
지도교수 | 하충룡 |
발행연도 | 2022 |
총페이지 | vii, 68 장 |
키워드 | 미국시장 마케팅전략 안경산업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645850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