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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내연기관 자동차는 환경 오염에 주범으로 여겨지면서 기후변화 및 환경문제를 해결할 방안 중 하나로 전기자동차가 대두되고 있다. 전기 자동차는 환경적인 부분과 함께 높은 동적 성능을 가지고 있어 많은 운전자의 관심을 받고 있지만, 배터리의 용량의 한계로 인해 1회 충전 주행 가능 거리에 대한 제약이 있다. 긴 충전 시간으로 인하여 주행거리에 대한 문제점은 대두되었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으로 차량의 전비 개선에 대한 연구가 진행되고 있다. 그중 ...
저자 | 김성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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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한양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미래자동차공학과 미래자동차-SW 융합전공 |
지도교수 | 민승재 |
발행연도 | 2023 |
총페이지 | 66 |
키워드 | Electric Vehicle Force Distribution Optimization Braking Stability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666552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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