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전자상거래 플랫폼 간의 경쟁이 점점 더 심화되고 더 많은 소비자가 쇼핑을 하도록 자극하기 위해 다양한 전자상거래 플랫폼은 라이브 스트리밍 마케팅 방법을 구현하고 있다. 본 논문은 틱톡 라이브 방송 플랫폼을 중심으로 라이브 방송 발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해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실증 분석하였다. 분석결과, 앵커의 전문성과 인지도는 생방송 경제 발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전문성은 긍정적이고 인지도는 부정적이며, 제품의 혜택, ...
인터넷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전자상거래 플랫폼 간의 경쟁이 점점 더 심화되고 더 많은 소비자가 쇼핑을 하도록 자극하기 위해 다양한 전자상거래 플랫폼은 라이브 스트리밍 마케팅 방법을 구현하고 있다. 본 논문은 틱톡 라이브 방송 플랫폼을 중심으로 라이브 방송 발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해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실증 분석하였다. 분석결과, 앵커의 전문성과 인지도는 생방송 경제 발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전문성은 긍정적이고 인지도는 부정적이며, 제품의 혜택, 브랜드 인지도, 정보 디스플레이 및 품질은 생방송 경제 발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제품의 이러한 변수는 생방송 경제 발전에 중개 역할을 하며, 앵커의 상호 작용, 재미 및 콘텐츠 품질과 제품의 실용성은 생방송 경제 발전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끝으로, 본 논문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앵커의 전문성 함양, 고품질 제품 선택, 소비자 신뢰 제고의 세 가지 측면에서 틱톡 생방송 플랫폼에 대한 관련 제안을 제시하였다.
인터넷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전자상거래 플랫폼 간의 경쟁이 점점 더 심화되고 더 많은 소비자가 쇼핑을 하도록 자극하기 위해 다양한 전자상거래 플랫폼은 라이브 스트리밍 마케팅 방법을 구현하고 있다. 본 논문은 틱톡 라이브 방송 플랫폼을 중심으로 라이브 방송 발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해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실증 분석하였다. 분석결과, 앵커의 전문성과 인지도는 생방송 경제 발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전문성은 긍정적이고 인지도는 부정적이며, 제품의 혜택, 브랜드 인지도, 정보 디스플레이 및 품질은 생방송 경제 발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제품의 이러한 변수는 생방송 경제 발전에 중개 역할을 하며, 앵커의 상호 작용, 재미 및 콘텐츠 품질과 제품의 실용성은 생방송 경제 발전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끝으로, 본 논문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앵커의 전문성 함양, 고품질 제품 선택, 소비자 신뢰 제고의 세 가지 측면에서 틱톡 생방송 플랫폼에 대한 관련 제안을 제시하였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