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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B 영업사원의 지향성, 역량 및 영업성과와의 관계 : 영업사원의 유형 및 경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원문보기


정효영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국내박사)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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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매출을 확대해 나가기 위해서는 가치사슬 전체의 변화가 필요하며, 가장 먼저 고객에 대한 철저한 이해가 선행이 되어야 한다. 그를 위해서는 고객과 가장 가까이 접하고 있는 영업의 개혁이 필요하다. 영업사원은 고객의 요건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최적의 제안을 신속하게 실시할 필요가 있다. 또한 고객의 높은 요구 수준을 맞추기 위해서는 기술이나 산업 등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 또한 요구된다. 최근 코로나19 이후의 영업은 대면 영업에서 비대면 영업으로 변화하였으며, 고객과의 만남이 불가능해지면서 신규 고객의 창출은 거의 불가능해졌으며, 기존 고객 유지마저도 어려운 실정이다. 따라서 본 연구는 최근 영업환경에서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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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 order to expand a company's sales, a transformation of the entire value chain is necessary, and a thorough understanding of the customer is the first step. To achieve this, a reform of the sales department, which is closest to the customer, is necessary. Salespeople need to understand customer re...

학위논문 정보

저자 정효영
학위수여기관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박사
학과 경영학과
지도교수 박정은
발행연도 2023
총페이지 vii, 145 p.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6805836&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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