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콘텐츠 [논문] 패션 명품 확장 브랜드의 코스메틱에 대한 MZ세대의 양면적 소비 의도에 미치는 영향 변인에 관한 연구 [논문] 팝업 스토어의 VMD 구성요인이 브랜드 경험과 소비자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 국내 핸드백 브랜드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콘텐츠 특성이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 Y 세대의 지각된 명품 브랜드 가치가 브랜드 신뢰, 애착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