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학위논문] SNS 특성이 팝업스토어 제품의 소비자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ffect of SNS characteristics on consumer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of pop-up store products


CAO XIAOYU (경희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특성이 팝업스토어 제품의 소비자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SNS 영향 조 효 우 경영학과 경희대학교 대학원 지도교수 박찬욱 오늘날 디지털 비즈니스 환경에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는 소비자 행동을 형성SNS( ) 하고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가 되었다 본 연구는 특성이 팝업스. SNS 토어 제품의 소비자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메커니즘을 심도 있게 탐구하는 것 을 목적으로 한다 이를 위해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Effect of SNS characteristics on consumer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of pop-up store products CAO XIAOYU Master of Science in Business Administration Graduate School of Kyung Hee University In today's digital business environment, social networking services (SNS) have formed consumer behavior a...

주제어

#SNS 특성 소셜네트워크 팝업스토어 구매의도 소비자 태도 

학위논문 정보

저자 CAO XIAOYU
학위수여기관 경희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경영학과
지도교수 박찬욱
발행연도 2024
총페이지 44p.
키워드 SNS 특성 소셜네트워크 팝업스토어 구매의도 소비자 태도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6960593&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