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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논문] 중국 식품 팝업스토어에 대한 소비자인식이 브랜드 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A Study on the Effect of Consumer Perceptions of Chinese Food Pop-up Stores on Brand Attitudes and Loyalty


장첨 (건국대학교 대학원 국제통상비즈니스학과 국제통상전공 국내석사)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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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식품 팝업스토어에 대한 소비자인식이 브랜드 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시대의 변화에 따라 소비자의 요구도 변화했다. 과거에는 필요한 제품 을 사는 데 중점을 뒀다면 이제는 쇼핑을 통한 경험을 중시하는 분위기로 쇼핑 패러다임이 바뀌고 있다. 특히 코로나19 이후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 제되면서 일상이 회복되고 오프라인 접촉이 확대됨에 따라 마케팅 홍보도 강화되고 있다. 이러한 홍보 방식 중 대표적인 것이 팝업스토어이다. 팝 업스토어는 짧은 시간에 기업이 신제품을 소개하고 브랜드를 홍보하는 소 비자의 체험 중심의 공간으로 진화했다. 최근 중국에서 팝업스토어는 식 품 브랜드의 비율은 해마다 증가하고 있다. 따라서 중국 식품 팝업스토어 에 대한 소비자인식,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를 파악하는 연구가 필요하다. 본 연구는 식품 팝업스토어에 대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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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Influence of Consumer Perception toward the Food Pop-up Stores of China on the Brand Attitude and Loyalty With the change of time, the demand of consumers also has changed. In the past, the focus was on buying goods that are necessary, but now the shopping paradigm has shifted into atmosphere to ...

Keyword

#식품 팝업스토어 기술수용모델 소비가치 브랜드 태도 브랜드 충성도 

학위논문 정보

저자 장첨
학위수여기관 건국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국제통상비즈니스학과 국제통상전공
지도교수 류미현
발행연도 2024
총페이지 108
키워드 식품 팝업스토어 기술수용모델 소비가치 브랜드 태도 브랜드 충성도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7103416&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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