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출판저널 = The Korean publishing journal, no.252, 1999년, pp.20 - 20
한기호 (한국출판마케팅연구소)
모든 사람은 소비자며, 이들이 시장을 이룬다. 따라서 사회변동은 시장변동을 의미하며, 사회구조의 변화는 수요와 소비패턴의 변화를 만든다. 기획자는 이런 변동의 한가운데서 그 흐름을 읽을 수 있어야 한다.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