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패션웹사이트 이용실태와 정보만족도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ypes of Behavior and Satisfaction Level on the Information on Internet Fashion Web Sites 원문보기

한국의류학회지 =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of Clothing and Textiles, v.25 no.8, 2001년, pp.1500 - 1511  

신수연 (서울여자대학교 의류학과) ,  김희수 (서울여자대학교 의류학과)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e purpose of this study were (1) to analyze the current fashion web-sites on the internet, which were increasing rapidly in number, (2) to find out the users purchase experiences of fashion products at internet shopping malls and satisfaction level on the information provided by the fashion sites....

주제어

AI 본문요약
AI-Helper 아이콘 AI-Helper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문제 정의

  • 인터넷 이용자의 패션웹사이트 이용 실태를 패션웹사이트 사용기간, 이용 횟수, 사용시 간, 접속경로, 이용목적, 선호사이트, 중점적으로 보는 정보로 분류하여 알아본다.연구문제 2. 패션정보탐색 후 인터넷 쇼핑몰에서 의 의류제품 구매정도에 대하여 알아본다.연구문제 3.
  • 본 연구는 패션 웹사이트의 현 위치를 파악하고 인터넷 이용자의 패션 웹사이트의 이용실태와 인터 넷쇼핑몰에서의 의류상품구매 정도 및 정보 만족도에 대하여 설문조사를 통하여 알아본 후 사이버공 간에서의 패션 웹사이트 활성화를 위한 방안을 모색하는데 목적이 있다.
본문요약 정보가 도움이 되었나요?

저자의 다른 논문 :

관련 콘텐츠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콘텐츠

저작권 관리 안내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