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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유통비즈니스리뷰 = Distribution business review, no.2, 2002년, pp.65 - 78
오세조 (연세대학교 경영학과) , 권순기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원) , 김상덕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원) , 박정아 (연세대학교 경영학과) , 조현진 (연세대학교 경영학과)
1980년대 말 화장품 유통경로는 커다란 환경변화를 맞게 되었다. '86년 아시안 게임 개최와' 88년 올림픽 개최로 우리나라 경제는 드디어 혹자시대를 맞게 되었다. 이러한 경제의 비약적인 발전은 화장품의 고객인 여성의 경제력을 향상시키게 되었다. 뿐만 아니라 이 시기 여성의 사회진출도 급속히 증가하게 되었다. 이러한 경제적, 사회문화적 환경의 변화는 화장품 유통경로의 변화로 이어져 소위 말하는 "화장품 전문점"을 탄생시키게 되었다.(중략)게 되었다.(중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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