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국문헌정보학회지 =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for Library and Information Science, v.38 no.4, 2004년, pp.49 - 65
대학도서관 이용자들은 도서관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하여 도서관에 대한 그들의 요구나 불만사항을 전달하는 것이 일반화 되어있다. 본 연구는 게시판에 나타난 이용자 요구 및 불만사항을 조사, 분석하였다. 조사대상으로는 12개의 국내 대학도서관과 3개의 외국 대학도서관을 선정하였으며 연구의 결과는 이용자 요구사항을 제도적으로 반영할 수 있는 개선책 마련에 도움이 될 것이다.
University library user's needs and complains are delivered to librarians through the homepage BBS. The purpose of this study is to examine the user's needs and complains in BBS. Twelve domestic university libraries and three foreign university libraries are analyzed. And the result of this study wi...
Crowley, H. Gwyneth et al. 2002. 'User perceptions of the library's Web pages: A forcus group study at Texas A&M University.' The Journal of academic librarianship, 28(4): 205- 210
Ho, Jeannette and Gwyneth H. Crowley. 2003. 'User perceptions of the 'Reliability' of library services at Texas A&M University: a focus group study.' Journal of academic library, 29(2): 82-87
Xia, Wei. 2003. 'Digital library services: perceptions and expectations of user communities and librarians in a New Zealand academic library.' Australian academic research libraries, 34(1): 56-70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한시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 또는 일정기간 경과 후 접근을 허용하여, 출판사/학술단체 등의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