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대한화학회지 = Journal of the Korean Chemical Society, v.49 no.3, 2005년, pp.311 - 320
남정희 (부산대학교 화학교육과) , 최준환 (부산대학교 화학교육과) , 고문숙 (부산대학교 화학교육과) , 김재홍 (부산대학교 화학교육과) , 강순민 (금양중학교) , 임재항 (부산대학교 화학교육과) , 공영태 (진주교육대학교 과학교육과)
초록이 없습니다.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Gibbs, C. Beyond Testing: Towards a Theory of Educational Assessment; The Falmer Press: London, 1994
Black. P. British Journal of Curriculum & Assessment. 1995, 5(2), 7-11
Cowie, B.; Bell, B. Assessment in Education. 1999, 6(1), 101-116
Nam, J. H. Chem. Educ. 2000, 27(2), 16-21
Sadler, D. Assessment in Education. 1998, 5(1), 77-84
Black. P. Assessment, Learning Theories and Testing Systems. Learners, Learning and Assessment; Paul Chapman Publishing: Cambridge, 1998
Black, P.; William, D. Assessment Education. 1998, 5(1), 7-55
Childers, P.; Lowry, M. Assessment in Education. 1997, 6(1), 101-117
Case, J.; Gunstone, R.; Lewis, A. Research in Science Education. 2001, 31, 313-315
Gorden, S.; Gipps, C. Assessment: A Teacher's Guide to The Issues Assessment for Learning; Hodder & Stoughton Press: London, 1997
White, R. T.; Gunstone, R. E. International Journal of Science Education. 1989, 11, 577-586
Nam, J. H.; Sung, E. S.; Eum, J. H; Kim, K. H.; Choi, B. S. J. of Korean Chem. Soc. 1999, 43(6), 720-727
Michael. J. D. The Science Teacher. 1997, 9, 29-33
정문성. 사회과 교육. 1996, 29, 191-211
김원겸. 사회과 교육학 연구. 1996, 29, 213-237
강인애 왜 구성주의인가? 문음사, 1998
Swanson, H. L. Journal of Education Psychology. 1990, 82(2), 306-314
Keller, J. M. Journal of Instructional Development. 1987, 10(3), 2-10
김경희. ARCS전략을 적용한 사회적 상호작용 수업이 학습동기 유발 및 반응속도 개념 형성에 미치는 효과. 한국교원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02
박수경. ARCS 전략을 적용한 구성주의적 수업이 과학개념 획득과 동기 유발에 미치는 효과. 부산대학교 박사학위논문, 1998
Printrich, P. R.; De Groot, E. Journal of Educational Psychology. 1990, 82, 33-40
김영채. 대학생활연구. 1989, 7(1), 161-185
우옥희; 박정환. 교육공학연구. 1999, 15(3), 55-81
Kluger, A. N. and Denish, A. Psychological Blulletin. 1996, 119, 254-284
Black, P.; Harrison, C; Lee, C.; Marshal, B; Wiliam, D. The Nature and Value of Formative Assessment for Learning. Paper presented at AERA, Chicago, U.S.A. 2003
Adey, P.; Fairbrother, R.; Wiliam, D.; Johnson, B.; Jones, C. Learning Styles & Strategies: A review of Research; King's College London School of Education: London, 1999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한시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 또는 일정기간 경과 후 접근을 허용하여, 출판사/학술단체 등의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