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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품질과 쇼핑가치가 소비자 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50, 60대 여성 소비자를 중심으로 -
Impacts of Service Quality and Shopping Value on Consumers' Satisfaction for Women in their 50's and 60's 원문보기

대한가정학회지 = Journal of the Korean Home Economics Association, v.43 no.10 = no.212, 2005년, pp.115 - 124  

박은주 (동아대학교 의상섬유학부) ,  강은미 (동아대학교 의상섬유학부)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e purposes of this study were, 1) to examine the conceptual structure of shopping value and service quality as perceived by women in their 50's and 60's, and 2) to investigate the effects of shopping value and service quality on consumer satisfaction of these women. The results mal provide insigh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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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정의

  • 따라서 본 연구에서는 앞으로 실버 패션시장의 주역이 될 50, 60대 여성을 대상으로 의복을 구매할 때 그들에게 영향을 미칠 서비스 품질이 쇼핑가치에 어떠한 연향을 미치며, 소비자 만족과 재구매의도에는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 살펴봄으로써 실버패션시장의 마케터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한다. 결과를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
  • 따라서 본 연구에서는 앞으로 실버패션시장의 주 고객이 될 50, 60대 여성소비자를 대상으로 기존점포의 서비스 품질과 그 요인들이 소비자들의 쇼핑 가치와 소비자 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봄으로써 실버패션 시장에 종사하는 마케터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한다.
  • 연구문제3. 서비스 품질과 쇼핑가치가 소비자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살펴본다.
  • 연구문제1. 서비스 품질과 쇼핑가치의 구조를 살펴 본다.
  • 연구문제2. 서비스 품질이 쇼핑가치에 미치는 영향 을살펴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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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문헌 (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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